13년 3회 문제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사님 몰리에르선도 에서 h8 ,h7 을읽을때 밑에 부분은 위에처럼 정확하게 10등분이안되있어서 h8과 h7 은 149 151로 읽을수도있고 비체적도 저같은 경우는 0.15로 읽었는데 사람마다 읽는게 오차가 발생할수있는데 저정도 오차는 문제푸는데 이상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우선 몰리엘선도가 좋은 상태가 아니어서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시험에서는 더 크고 좋은 상태의 선도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엔탈피 값은 위쪽에 10등분 으로 표시된 값을 읽어도 됩니다.

    그리고 읽는 사람마다 오차는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약간의 오차는 정답으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