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2회차 4번문항 질문드립니다. wjdals585 2020년 07월 03일 13:1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압축기 냉동능력 구할때 비체적값을 압축기 흡입측에서의 비체적으로 사용하는데증발기 출구측 비체적이 아닌 이유가 있을까요? 결국 엔탈피는 증발기의 입출구 값을 사용하는데 혼동이 되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4일 04:3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흡입하는 냉매량을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압축기 입구쪽 비체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흡입하는 냉매량을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압축기 입구쪽 비체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