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2회차 4번문항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압축기 냉동능력 구할때 비체적값을 압축기 흡입측에서의 비체적으로 사용하는데
증발기 출구측 비체적이 아닌 이유가 있을까요? 결국 엔탈피는 증발기의 입출구 값을 사용하는데

혼동이 되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흡입하는 냉매량을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압축기 입구쪽 비체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