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09년도 1회차 2번문제 질문있습니다.

만약 배관 평면도가 사진처럼 나온다면 입체도는 어떻게 나오나요???

이건 제가 위에 평면도를 입체도로 그린 것 입니다. (틀린거 같지만..그려봤습니다.)
중간동그라미 지점 다음배관이 뒤로갈텐데 조금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0

만약 배관 평면도가 사진처럼 나온다면 입체도는 어떻게 나오나요???

이건 제가 위에 평면도를 입체도로 그린 것 입니다. (틀린거 같지만..그려봤습니다.)
중간동그라미 지점 다음배관이 뒤로갈텐데 조금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밑에 입체도 그림의 4번째 선은 앞쪽으로 오는 선입니다.
평면도에서는 뒤쪽으로 가는 선입니다. 따라서
이선은 뒤쪽으로 가도록 그려야 합니다.
정육면채를 그려놓으시고 그려보시면 쉽게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