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09년도 1회차 2번문제 질문있습니다.

만약 배관 평면도가 사진처럼 나온다면 입체도는 어떻게 나오나요???

 

 

이건 제가 위에 평면도를 입체도로 그린 것 입니다. (틀린거 같지만..그려봤습니다.)

중간동그라미 지점 다음배관이 뒤로갈텐데 조금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밑에 입체도 그림의 4번째 선은 앞쪽으로 오는 선입니다.

    평면도에서는 뒤쪽으로 가는 선입니다. 따라서

    이선은 뒤쪽으로 가도록 그려야 합니다.

    정육면채를 그려놓으시고 그려보시면 쉽게 이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