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월 문제5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1. 문제에서 전등이라고 주어졌는데 전등은 형광등이 아니라 백열등으로 봐야되는 것인가요?

2.답안을 작성할 때 공식에 대한 기호를 어떻게 적을지 애매해서 계산식에 숫자만 쓰고 계산했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계산식에 기호 없이 순자만 적어서 답을 내도 되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문제에서 전등이라고만 되어있으면 백열등이라고 보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문제에 어떤 등이라고 언급 되어있지 않으면 백열등이나 형광등 어떤 것으로 풀어도 정답처리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시험 보시는 분이 혼동되지 않기  위해서 공식을 쓰는 것이므로

    기호 없이 계산식(공식)에 숫자만 적어서 답을 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