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회 8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여..
문제 8번에서 냉동능력과 소요동력을 구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냉동능력은 실제 냉동능력?? 을 구하신 것같은데
소요동력은 왜 이론 소요동력으로 구하신 건가요 ..
L(이론소요동력)*압축효율*기계효율 = 실제 소요동력 < 로 생각을 해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L(이론소요동력) / (압축효율*기계효율) = 실제 소요동력 입니다.
즉, 실제 소요동력을 구하여 비교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