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회 8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여..

 

문제 8번에서 냉동능력과 소요동력을 구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냉동능력은 실제 냉동능력?? 을 구하신 것같은데 

소요동력은 왜 이론 소요동력으로 구하신 건가요 ..

L(이론소요동력)*압축효율*기계효율 = 실제 소요동력  < 로 생각을 해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L(이론소요동력) / (압축효율*기계효율)  = 실제 소요동력   입니다.

    즉, 실제 소요동력을 구하여 비교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