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2회차 7번 질문드립니다 ckw0942 2020년 07월 06일 07:42 공유 내화벽돌 두께에서 단면적이 1m^2라는 값으로 문제풀이를 하셨는대 이값은 어떤정보로 얻을 수 있는 값인지 궁금합니다 문제조건중에는 없는것같아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6일 10:5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을 보시면 "노벽을 통과하는 열량을 3500kcal/m2.h 로 유지하고자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주어진 통과 열량이 1m2 당 이기 때문에 단면적을 1m2로 놓고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을 보시면 "노벽을 통과하는 열량을 3500kcal/m2.h 로 유지하고자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주어진 통과 열량이 1m2 당 이기 때문에 단면적을 1m2로 놓고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