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2회차 7번 질문드립니다

내화벽돌 두께에서 단면적이 1m^2라는 값으로 문제풀이를 하셨는대 이값은 어떤정보로 얻을 수 있는 값인지 궁금합니다 문제조건중에는 없는것같아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을 보시면 "노벽을 통과하는 열량을 3500kcal/m2.h 로 유지하고자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주어진 통과 열량이 1m2 당 이기 때문에 단면적을 1m2로 놓고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