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회차 4번문항 질의 wjdals585 2020년 07월 05일 04:44 공유 과정명: 냉동공조 강사명: 임재기 4번문항에서 소문제 (4)에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을 같다고 보고 0.73의 루트를 씌운값을 사용하여 값을 구하였습니다. 여기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을 같다고 보는 근거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5일 13:1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혹시 참고 내용을 읽어 보셨는지요? 참고에 설명 드렸듯이 "압축효율 x 기계효율 = 0.73" 으로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혹시 참고 내용을 읽어 보셨는지요?
참고에 설명 드렸듯이 "압축효율 x 기계효율 = 0.73" 으로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