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회차 4번문항 질의

 

 

  • 과정명: 냉동공조

  • 강사명: 임재기

4번문항에서 소문제 (4)에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을 같다고 보고 0.73의 루트를 씌운값을 사용하여 값을 구하였습니다.

여기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을 같다고 보는 근거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혹시 참고 내용을 읽어 보셨는지요?

    참고에 설명 드렸듯이  "압축효율  x  기계효율 =  0.73"  으로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