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사님,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006년 7월 9일 (8번)

내벽의 난방부하를 계산할 때 북측 내벽만 고려하던데

A실과 인접실 사이의 내벽은 고려를 안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난방조건 동일? 이라서 그런거라면 난방 조건 중 어떤게 동일해서 고려를 안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 대로 인접실은 난방조건이 동일하기 때문에 열전달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난방부하도 없습니다.

    2. 난방조건이 동일하다는 것은 A실과 모든 조건이 같다는 의미 이지만 특히 온도, 습도가 같다는

    의미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