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7월 문제5번

 

 

  • 과정명: 2001년 7월 문제5번

  • 강사명: 임재기

부하계산문제에서 냉방부하 중 유리부하 계산시 전도,일사부하가있는데,

전도부하가 어떨때는 KATe로 구하거나 I(GT) *A(G)로 구합니다.

문제조건에 K나 I(G)라는 값이 한글로얼마다라고 써있으면 K를 적용해야하는지 I를 적용해야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값의 단위로보고판단해야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이런 경우에는 값의 단위를 보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