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7월 문제5번 wodyd758 2020년 07월 06일 10:52 공유 과정명: 2001년 7월 문제5번 강사명: 임재기 부하계산문제에서 냉방부하 중 유리부하 계산시 전도,일사부하가있는데, 전도부하가 어떨때는 KATe로 구하거나 I(GT) *A(G)로 구합니다. 문제조건에 K나 I(G)라는 값이 한글로얼마다라고 써있으면 K를 적용해야하는지 I를 적용해야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값의 단위로보고판단해야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6일 11:2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이런 경우에는 값의 단위를 보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이런 경우에는 값의 단위를 보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