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0월5일 시행 3번 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스승님

 

가지문제의 답을 쓰는데 있어서 풀이의 내용을 다 쓰는게 가장 좋겠지만

예를 들어 플래시가스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했을때 

단순하게 증발기가 아닌 곳에서 증발한 냉매가스이다.

라고만 적었을때 점수를 다 받진 못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제가 채점위원이라며 80점 정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질문하신 정도의 답은 플래시가스의 정의만 설명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추가적인 답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교재의 내용을 무조건 외운다는 것도 쉽지 않으므로

    본인이 논리적으로 이해 되는 만큼 외우셔서 답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재에서 많은 것을 서술한 것은 그중에서 본인이 이해 되는 것을 선택하여 외우셔서

    답을 쓰시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정의와 약간의 추가 설명을 외우셔서 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