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8일 6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6번에서 액분리기에서 액트랩으로 갈 때에는 체크밸브 전에 밸브가 있고

액트랩에서 수액기로 갈때에는 체크밸브 후에 밸브가 있는데

밸브는 체크밸브 전과 후 아무 위치에 놓아도 상관 없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밸브(게이트밸브)는 체크밸브 및 액트랩이 고장났을 때 수리를 위해 설치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교재의 그림 위치에 설치하는 것이 기능상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