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시 공기선도 작성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십니까. 임재기 강사님.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를 준비중인 비전공자 수험생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답안 작성 시에,
공기 선도 문제가 예)혼합-냉각을 하는 공기선도를 작성하시오. 했을경우, 모법답안으로, 공기 선도를 작도한 뒤 번호만 기입하면 되는건지, 아니면 각 엔탈피와 온도를 점선으로 표시까지 해야 맞는건지 몰라서 이렇게 이렇게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 대로 라면 공기 선도를 작도한 뒤 번호만 기입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온도와 엔탈피 값을 점선으로 표시하라고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문제를 예로 들어서 질문을 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