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문제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2015년 2회차 4번문제 

보기1번: 압축기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는 문제에서 체적효율을 이용해서 G를구할때  비체적을 이용하는건 알겠습니다 근데  P-H선도에서 6번점의 비체적을 사용안하고 1번점의 비체적을 사용하는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매를 압축기가 흡입하는 지점이 1점 이기 때문에 1점의 비체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6점은 증발기 출구 점이며 6-1의 과정은 열교환기에서 가열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