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문제 질문있습니다. eus7742 2020년 07월 07일 15:0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2015년 2회차 4번문제 보기1번: 압축기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는 문제에서 체적효율을 이용해서 G를구할때 비체적을 이용하는건 알겠습니다 근데 P-H선도에서 6번점의 비체적을 사용안하고 1번점의 비체적을 사용하는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8일 04: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냉매를 압축기가 흡입하는 지점이 1점 이기 때문에 1점의 비체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6점은 증발기 출구 점이며 6-1의 과정은 열교환기에서 가열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냉매를 압축기가 흡입하는 지점이 1점 이기 때문에 1점의 비체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6점은 증발기 출구 점이며 6-1의 과정은 열교환기에서 가열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