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실기교제중 jy7979 2020년 07월 09일 13:5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1. P 519 문제 3 에서 (4) 유리를 통한 부하계산시 동쪽에서 37.9x ( 3x1.5) 의 명칭이 관류가 아닌 전도 아닌가요 ? 2 P 601문제 2 에서 1) 구조체에서의 부하 계산시 현재는 유리 관류부하 구조체 부하계산시 하나요 ? 만약 구조체 계산에 외벽만 한다면 (2) 실내 최대 냉방부하 계산시 포함 안해주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0일 00:38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10일 00:4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37.9x ( 3x1.5) 는 전도 및 대류에 의한 열전달량 이며, 일반적으로 전도+대류 를 관류라고 하기 때문에 관류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혼동될 수도 있는 표현 이었네요. 2. 만약 구조체 계산에 외벽만 계산 한다면 (2) 실내 최대 냉방부하 계산시 포함 안해주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37.9x ( 3x1.5) 는 전도 및 대류에 의한 열전달량 이며,
일반적으로 전도+대류 를 관류라고 하기 때문에 관류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혼동될 수도 있는 표현 이었네요.
2. 만약 구조체 계산에 외벽만 계산 한다면 (2) 실내 최대 냉방부하 계산시 포함 안해주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