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실기교제중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1.   P 519 문제 3 에서 (4) 유리를 통한 부하계산시 동쪽에서 37.9x ( 3x1.5) 의 명칭이 관류가 아닌 전도 아닌가요 ?
  • 2   P 601문제 2 에서   1)  구조체에서의 부하 계산시 현재는 유리 관류부하 구조체 부하계산시 하나요 ? 만약 구조체 계산에 외벽만 한다면  (2)  실내 최대 냉방부하 계산시 포함    안해주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37.9x ( 3x1.5) 는 전도 및 대류에 의한 열전달량 이며,

    일반적으로 전도+대류 를 관류라고 하기 때문에 관류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혼동될 수도 있는 표현 이었네요.

    2. 만약 구조체 계산에 외벽만 계산 한다면  (2)  실내 최대 냉방부하 계산시 포함  안해주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