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2005년 7월 1번 문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문제 1번에서 현열량 단위가(kg/h) 로 나와있어서
주어진 현열 값을 다 더하고 비열과 온도차를 곱하는게 (kcal/h) 값이 나오는게 아닌가요? 17500*1.2*11 = 46200 kcal/h
풀이에는 17500 kcal/h 라고 나와있어서 질문드립니다.
0
문제 1번에서 현열량 단위가(kg/h) 로 나와있어서
주어진 현열 값을 다 더하고 비열과 온도차를 곱하는게 (kcal/h) 값이 나오는게 아닌가요? 17500*1.2*11 = 46200 kcal/h
풀이에는 17500 kcal/h 라고 나와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현열량 단위가(kg/h) 로 나와있는 것은 오타입니다.
현열과 잠열의 단위는 kcal/h 가 맞습니다.
실기교재의 정오표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
교재의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