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차 1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9년도 1회차 12번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코일열수를 코일 1열당 전열계수이기 때문에 N을  곱해주는 거라 하셨는데 전열계수는 어떤 코일면적이든 똑같고 늘어나고 줄어드는 값이 아니지 않나요??? 그냥 코일 1열 면적당 열량 x N(열수) = qc(코일전체열량)이라고 이해했는데 어떤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 내용이  (9)코일열수(N) 구하는 식에 대한 것으로 알고 답변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중에 "코일 1열면적당 열량"이 어떻게 계산 되는지  식을 세워보시면 교재의 풀이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같지 않다면 식을 질문에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가질문은 댓글형식이 아닌 추가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