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17년도 6월 3번 질문드립니다 ckw0942 2020년 07월 10일 11:48 공유 습공기선도 SHF = 0.75로 작도할때 저는 아무리해도 상대습도 90%와 만나는 온도가 13.5도로 나오는대 이정도 오차는 나올수있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0일 23: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혹시 shf 평행선 그을 때 삼각자 2개를 이용하여 그리셨나요? 13.5℃ 와 교재의 14.9℃는 차이가 좀 많습니다. 공기선도를 A3로 크게 복사하셔서 그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그려보시고 그래도 차이가 난다면 그림을 사진으로 질문에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혹시 shf 평행선 그을 때 삼각자 2개를 이용하여 그리셨나요?
13.5℃ 와 교재의 14.9℃는 차이가 좀 많습니다.
공기선도를 A3로 크게 복사하셔서 그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그려보시고 그래도 차이가 난다면 그림을 사진으로 질문에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