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7월 문제3번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압 =  토출측 전압  -  흡입측전압 이기때문에-----> (5+5+20+6+8*3)*0.1 + (a, b 곡관부 적용)    -  (5+2)*0.1 + (c,d 곡관부적용)이렇게 이해햇는데 틀려서  생각해보니 흡입측은 본래 양수가 아니라 진공으로 인해 -값을적용하여 식에는  바로 +로 더해주신건가요?

식에는 토축측전압 + 흡입측까지 한번에 계산해셧더라구요 이것이  토출측 전압 - (-흡입측전압)으로 하셔서 바로 전직관길이인 즉 마이너스 - 마이너스 하셔서 플러스로 된것으로 바로 하셨던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정확히 이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