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7월 문제3번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압 = 토출측 전압 - 흡입측전압 이기때문에-----> (5+5+20+6+8*3)*0.1 + (a, b 곡관부 적용) - (5+2)*0.1 + (c,d 곡관부적용)이렇게 이해햇는데 틀려서 생각해보니 흡입측은 본래 양수가 아니라 진공으로 인해 -값을적용하여 식에는 바로 +로 더해주신건가요?
식에는 토축측전압 + 흡입측까지 한번에 계산해셧더라구요 이것이 토출측 전압 - (-흡입측전압)으로 하셔서 바로 전직관길이인 즉 마이너스 - 마이너스 하셔서 플러스로 된것으로 바로 하셨던건가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정확히 이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