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13년도 3회차 2번문제 질문있습니다.

p-h선도표를 보고 3,8,7점등 에서의 엔탈피를 구하는 법을 잘 모르겠는데 이와 비슷한 문제 중 교수님께서 인터넷강의로 찍어주신 강의가 있나요??

13년도 이후에는 p-h선도보고 작도하는 문제를 못봤고 이건 3회차라 인터넷강의로 안올려져 있어 문의드립니다.ㅜ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같은 문제인 2001년 11월 4일 1번문제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