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19년 3회 12번 문제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실기

  • 강사명: 임재기

12번 문제에서 만약 백열등이 아니고 형광등 문제였다면  백열등 부하에  1000/860 곱해만 주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형광등이라면 안정기 부하 20%만 더해주면 되기 때문에

    교재의 백열등 풀이에 1.2만 곱하면 됩니다.

    즉 백열등 보다 20%(안정기발열량 만큼)더 많은 열을 발생하는 것입니다

    즉, (100 x 20) /1000   x 4/24 x 1.2 = 0.4kW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