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2번 wjawk33 2020년 07월 10일 23:11 공유 과정명: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에서 냉동기 부하를데 정풍량 변풍량 따로 구해서 적어야 되는건건요? 아님 둘 중 하나면 적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1일 01:1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정풍량인지 변풍량인지 언급이 없으므로 따로 따로 구해서 적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정풍량인지 변풍량인지 언급이 없으므로
따로 따로 구해서 적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