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6일 7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

7번 (2)에서 v1=v2=v3 이고 v2/v1=1 입니다.

그런데 왜 A분기 마찰손실 구할 때 직통부(1>2)는 구하지 않나요?

(v2/v1이 1미만일때 무시니까 구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Z-F 구간의 마찰손실을 구하라고 되어있네요.

    따라서 직통부는  속하지 않아서 안 구한 것입니다.

    시험에서는  질문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 시험이었다면 직통부 손실 구하시느라 시간낭비 하는 실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