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회차 1번

 

 

  • 과정명: 안녕하십니까 문제 1-1 냉매순환량 구하는 거에서 AW 축동력 값을 아니까 G(h2-h1)으로 푸는거와 피스톤 토출량으로 푸는것과 답이 왜 다른가요?? 축동력으로 푸는거는 이론적인 건가요?? 그리고 효울이 주어지면 무조건 실제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AW 축동력 값이므로  AW =  G(h2-h1) / 압축효율  로 풀어야 합니다.

     여기서는 압축효율을 모르기 때문에 G를 구할 수 없습니다.

    2 효울이 주어지면 일반적으로 실제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다만  무조건 이라는 말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