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회차 1번 gudals5411 2020년 07월 14일 08:09 공유 과정명: 안녕하십니까 문제 1-1 냉매순환량 구하는 거에서 AW 축동력 값을 아니까 G(h2-h1)으로 푸는거와 피스톤 토출량으로 푸는것과 답이 왜 다른가요?? 축동력으로 푸는거는 이론적인 건가요?? 그리고 효울이 주어지면 무조건 실제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4일 11:0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AW 축동력 값이므로 AW = G(h2-h1) / 압축효율 로 풀어야 합니다. 여기서는 압축효율을 모르기 때문에 G를 구할 수 없습니다. 2 효울이 주어지면 일반적으로 실제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다만 무조건 이라는 말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AW 축동력 값이므로 AW = G(h2-h1) / 압축효율 로 풀어야 합니다.
여기서는 압축효율을 모르기 때문에 G를 구할 수 없습니다.
2 효울이 주어지면 일반적으로 실제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다만 무조건 이라는 말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