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문제 1번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세요?! 

2009년 7월 문제1번에 압축기 실제소요동력에서 

만약에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저단과 고단 따로 주어질때도있나요?

만약 에 2단압축 1단 팽창에서 따로 주어질때 실제소요동력을 구하라면 어떤걸 넣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따로 주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고단측은 고단측의 효율을 적용하고 저단은 저단측의 효율을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