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문제 1번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12일 10:0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세요?! 2009년 7월 문제1번에 압축기 실제소요동력에서 만약에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저단과 고단 따로 주어질때도있나요? 만약 에 2단압축 1단 팽창에서 따로 주어질때 실제소요동력을 구하라면 어떤걸 넣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2일 14:4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따로 주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고단측은 고단측의 효율을 적용하고 저단은 저단측의 효율을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따로 주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고단측은 고단측의 효율을 적용하고 저단은 저단측의 효율을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