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6일 2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

A,B 냉매순환량 구할 때 h값 구하는 법(선도 읽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앞에 것을 모르다보니 비체적 읽는 법도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관련 문제와 유사한 강의(동영상) 있으면 알려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같은 문제의 강의 2001년 11월 4일 1번문제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