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질문입니다~ guswns1591 2020년 07월 15일 06:07 공유 습공기선도 상에 나타내라는 것은 뒷장 습공기선도를 보고 답안지에 따로 공기선도를 수치만 정확하게 하고 나머지는 대략적으로 그리라는건가여??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5일 08: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습공기 선도에 나타내라고 하면 시험시간에 습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 A3크기로 주어지는 습공기선도 위에 그리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습공기 선도에 나타내라고 하면 시험시간에 습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
A3크기로 주어지는 습공기선도 위에 그리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