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19년도 3회차 11번문제 질문있습니다.

분기부 마찰손실을 구할때 동그라미친부분의 분자속도(v3)를 다른책에서는 다른 속도를 대입해 계산하더라구요.
강의에서도 그렇고 해설에서도 v1=v3는 같다고 하던데 실제 시험에서 같은 문제가 나온다면 교수님 해설이 맞는거겠죠?
0

분기부 마찰손실을 구할때 동그라미친부분의 분자속도(v3)를 다른책에서는 다른 속도를 대입해 계산하더라구요.
강의에서도 그렇고 해설에서도 v1=v3는 같다고 하던데 실제 시험에서 같은 문제가 나온다면 교수님 해설이 맞는거겠죠?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기조화핸드북에 같은 문제가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