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10월 4번문제입니다!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보다가 질문드립니다!
14년 10월 4번문제에 대해 위와같이 답을 해주셨는데
31p 2원 냉동사이클에 대한 설명에서는 냉매 순환량을 통해서 성정계수를 위의 글쓴이와 같이 변경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여 어떤 내용이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0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보다가 질문드립니다!
14년 10월 4번문제에 대해 위와같이 답을 해주셨는데
31p 2원 냉동사이클에 대한 설명에서는 냉매 순환량을 통해서 성정계수를 위의 글쓴이와 같이 변경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여 어떤 내용이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내용중 인용한 부분이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했던 내용을 떠올려서 답변드린다면
아마도 2단압축 1단 팽창 시스템의 성적계수 구하는 식과 같은 형태가 된다고
답변드렸었는데 엔탈피로만 나타낼 때 2원냉동사이클도 2단압축1단 팽창사이클과
각점의 엔탈피 번호는 다르지만 성적계수 식의 형태는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형태가 같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