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10월 4번문제입니다!

https://support.epasskorea.com/hc/ko/community/posts/360047840292-14%EB%85%84-10%EC%9B%94-2%EC%9B%90%EB%83%89%EB%8F%99%EC%82%AC%EC%9D%B4%ED%81%B4%EC%9D%98-%EC%84%B1%EC%A0%81%EA%B3%84%EC%88%98-%EB%AC%B8%EC%A0%9C%EC%9E%85%EB%8B%88%EB%8B%A4-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보다가 질문드립니다!

14년 10월 4번문제에 대해 위와같이 답을 해주셨는데

31p 2원 냉동사이클에 대한 설명에서는 냉매 순환량을 통해서 성정계수를 위의 글쓴이와 같이 변경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여 어떤 내용이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내용중 인용한 부분이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했던 내용을 떠올려서 답변드린다면

    아마도 2단압축 1단 팽창 시스템의  성적계수 구하는 식과 같은 형태가 된다고

    답변드렸었는데  엔탈피로만 나타낼 때 2원냉동사이클도 2단압축1단 팽창사이클과

    각점의 엔탈피 번호는 다르지만 성적계수 식의 형태는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형태가 같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