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실기교제 입니다 jy7979 2020년 07월 13일 03:4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1. P 333 문제 8 번애서 보통 증감 계산시 Gh' - Gh / Gh' 이렇게 하는것 같은데 여기서는 왜 Gh' - Gh / Gh 로 했나요 ? 2 P 673 문제 11 에서 단면 덕트길이는 a 하고 b 둘다 구하는것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3일 04:00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13일 04:1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문제에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보다 몇 % 증가했는지 물어 보고있습니다. 여기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이 Gh 이기때문에 Gh를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2. b만 구하면 됩니다. 단면덕트 길이에 대한 해석을 참고에 설명드렸습니다. 덕트의 단면길이라는 말은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단면의 둘레길이를 구하라고 했다면 말이 됩니다. 문제에서는 분명히 덕트 단면의 둘레길이라고 되어있지 않고 "단면덕트길이" 라고 되어 있으므로 "단면 덕트 길이" 는 "덕트의 단변 길이" 라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문제에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보다 몇 % 증가했는지 물어 보고있습니다.
여기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이 Gh 이기때문에 Gh를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2. b만 구하면 됩니다.
단면덕트 길이에 대한 해석을 참고에 설명드렸습니다.
덕트의 단면길이라는 말은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단면의 둘레길이를 구하라고
했다면 말이 됩니다.
문제에서는 분명히 덕트 단면의 둘레길이라고 되어있지 않고 "단면덕트길이" 라고
되어 있으므로 "단면 덕트 길이" 는 "덕트의 단변 길이" 라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