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실기교제 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1. P 333 문제 8 번애서  보통 증감 계산시 Gh' -  Gh / Gh'   이렇게 하는것 같은데 여기서는 왜  Gh'  -  Gh  / Gh  로 했나요 ?
  • 2    P 673 문제 11 에서  단면 덕트길이는 a 하고   b 둘다 구하는것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문제에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보다 몇 % 증가했는지 물어 보고있습니다.

    여기서 냉동사이클에서 구한 값이 Gh 이기때문에 Gh를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2. b만 구하면 됩니다. 

    단면덕트 길이에 대한 해석을 참고에 설명드렸습니다.

    덕트의 단면길이라는 말은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단면의 둘레길이를 구하라고

    했다면 말이 됩니다. 

    문제에서는 분명히 덕트 단면의 둘레길이라고 되어있지 않고  "단면덕트길이" 라고

    되어 있으므로 "단면 덕트 길이" 는 "덕트의 단변 길이" 라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