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과정 작성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풀이과정을 쓸때 혹시 일반식을 작성하지않으면 감점이 있을까요?

 

예). q=KA dT = 0.48*20*10=@@@@

이런 풀이를 q=0.48*20*10=@@@@이렇게 써도되는지 궁금합니다

 

 

벽체의 관유율을 풀때 일일이 l/d+l2/d2+....이렇게 다 써야하나 싶기도하고 

 

 

행여 그 대체문자나 혹은 일반식을 모르는경우 열량=열관류율*면적*온도차 라고 한글로라도 적어야하나해서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q=KA dT = 0.48*20*10=@@@@ 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q=0.48*20*10=@@@@이렇게는 써야 합니다. 

    그런데 될수있는대로 채점관이 알알보기 쉽게 q=KA dT = 0.48*20*10=@@@@ 로 쓰는 것이

    좋다고 하는 것을 공단 관계자로 부터 확인했습니다.

    그것도 안되면 "열량=열관류율*면적*온도차"  라고 한글로 라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