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과정 작성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풀이과정을 쓸때 혹시 일반식을 작성하지않으면 감점이 있을까요?
예). q=KA dT = 0.48*20*10=@@@@
이런 풀이를 q=0.48*20*10=@@@@이렇게 써도되는지 궁금합니다
벽체의 관유율을 풀때 일일이 l/d+l2/d2+....이렇게 다 써야하나 싶기도하고
행여 그 대체문자나 혹은 일반식을 모르는경우 열량=열관류율*면적*온도차 라고 한글로라도 적어야하나해서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q=KA dT = 0.48*20*10=@@@@ 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q=0.48*20*10=@@@@이렇게는 써야 합니다.
그런데 될수있는대로 채점관이 알알보기 쉽게 q=KA dT = 0.48*20*10=@@@@ 로 쓰는 것이
좋다고 하는 것을 공단 관계자로 부터 확인했습니다.
그것도 안되면 "열량=열관류율*면적*온도차" 라고 한글로 라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