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가열 가습 공식 질문
-
과정명: 공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실기 이론을 다시 보면서 , 궁금한 것이 송풍량 구할 떄,
G(h5-h1)=qs+ql, qs=GCp(t5-t1)
> G(h5-h1)=GCp(t5-t1) ( ql=0)
로 도출하면서 송풍량을 구합니다.
송풍량이 현열인 것은 알겠는데,, 위 식은 잠열을 왜 0으로 두는 지 이해가 안갑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잠열을 0으로 두었다는 내용이 교재의 어디에 있는 내용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의 교재 56p에는 그런 내용이 없어서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