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가열 가습 공식 질문

 

 

  • 과정명: 공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실기 이론을 다시 보면서 , 궁금한 것이 송풍량 구할 떄,

 

G(h5-h1)=qs+ql, qs=GCp(t5-t1)

> G(h5-h1)=GCp(t5-t1) ( ql=0)  

 

로 도출하면서 송풍량을 구합니다.

송풍량이 현열인 것은 알겠는데,, 위 식은 잠열을 왜 0으로 두는 지 이해가 안갑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잠열을 0으로 두었다는 내용이 교재의 어디에 있는 내용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의 교재 56p에는 그런 내용이 없어서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