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문제 6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7년 4월 문제6번에서

공기선도 작성할때 엔탈피 점선과 온도 점선도 같이 그려줘야 맞다고 채점해주실까요?

아니면 어디까지만 그려도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그리고 다른 문제인데 

    답안작성 으로 공기선도를 그릴때 SHF 선 과 각점의 엔탈피선 온도선을 꼭 줄 그어서 나타내어야하나요?

    아니면 각점에 선만긋고 거기위에다가 번호만 기입해도되는건가요?

    곧 시험이 다가오니깐 완벽하게하고싶습니다 ㅠㅠ

    0
  • 답변이 늦었습니다

    추가로 질문하셔서 댓글이 1로 되어있어서 제가 답변한 것으로 착각 했습니다.

    추가질문은 가능하면 댓글 형식이 아닌 별도의 질문으로 해주셔야 제가 알알볼 수 있습니다.

     

    1. 2017년 4월 문제6번에서

    공기선도 작성할때 엔탈피 점선과 온도 점선도 같이 그려줘야 풀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온도와 엔탈피선을

    그려줘야 합니다. 특히 엔탈피선과 값은 꼭 나타내 주셔야 합니다.

    2.공기선도를 선도위에 그리라고 한 것이라면 필한 값과 선을 그리셔야 채점관이 알알 볼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채점관이 알아 볼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선도위에 번호만 표시하면 그 번호에 해당하는 값이 얼마라고 수험생이 읽었는지 채점관이 알수 없기 때문에

    해당하는 값 까지 선을 긋고 가능하면 읽은 값을 선도에 써주면 완벽한 선도 그리기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