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09년도 3회차 2번문제 질문있습니다. wkddytpq333 2020년 07월 16일 15:23 공유 조건에서 저단압축기에서의 단열 압축열량이 나오는데 왜 이 압축열량이 h2'(실제 h2) - h1 가아니고 h2 - h1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7일 01:4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단열압축은 이상적인 압축입니다. 즉, 단열압축하면 h2 - h1 이되며 실제압축하면 h2' - h1 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단열압축은 이상적인 압축입니다.
즉, 단열압축하면 h2 - h1 이되며
실제압축하면 h2' - h1 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