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09년도 3회차 2번문제 질문있습니다.

조건에서 저단압축기에서의 단열 압축열량이 나오는데 왜 이 압축열량이 h2'(실제 h2) - h1 가아니고 h2 - h1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단열압축은 이상적인 압축입니다.

    즉, 단열압축하면   h2 - h1 이되며

    실제압축하면  h2' - h1 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