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

안녕하세요!! 저번에 강사님께서 이전에 설명하셨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안보여요.. 혹시 대수평균온도차와 산술평균온도차 어떻게 구분해서 써야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예를 들어 2012년 1회차 문제8번에서는 산술,대수 언급이 없는데 대수펑균으로t를 구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아무 언급이 없으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시고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 한 경우에만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문제에서 아무 언급이 없는데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했을 때 혹시 감점을 당할 수도 있기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