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15년도 7월 4번문제 질문드립니다

(1)압축기의 냉동능력 문항에서 1. 압축기의 소요동력을 구하라던지 2. 증발기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던지, 3. 냉동장치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던지 이런식으로 물어봐야하는게 아닌가에대한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냉동능력은 증발기 입, 출구 엔탈피차로 구하는것은 잘 이해하고있는데 압축기의 냉동능력이라해서 소요동력으로 착각하고 문제를 풀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저도 질문하신 것과 같이 생각합니다.

    그러나 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얻는 것이지만  압축기의 냉동능력이라고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