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15년도 7월 4번문제 질문드립니다 ckw0942 2020년 07월 15일 11:39 공유 (1)압축기의 냉동능력 문항에서 1. 압축기의 소요동력을 구하라던지 2. 증발기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던지, 3. 냉동장치의 냉동능력을 구하라던지 이런식으로 물어봐야하는게 아닌가에대한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냉동능력은 증발기 입, 출구 엔탈피차로 구하는것은 잘 이해하고있는데 압축기의 냉동능력이라해서 소요동력으로 착각하고 문제를 풀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5일 12:4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저도 질문하신 것과 같이 생각합니다. 그러나 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얻는 것이지만 압축기의 냉동능력이라고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저도 질문하신 것과 같이 생각합니다.
그러나 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얻는 것이지만 압축기의 냉동능력이라고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