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문제 2번 선도작성요령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15일 13:0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2년 4월 문제2번 선도작성시 답안작성할때 해설처럼 ex) 5->현열비=0.85선과 평행한 선을 그어 30.83도 와 만나는점 이런식으로 답안작성을 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5일 13:2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설명을 쓰셔도 되고,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태내도 됩니다.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타내는 것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궂이 설명까지 붙이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pjw5801 2020년 07월 16일 15:22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16일 15:40) 교수님 그러면 보통 습공기 선도를 작성하라고 할때 SHF 0.85 선을 현열비 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 하나랑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 총 2개의 선을 나타내어야하나요? 아니면 현열비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만 나타내어도되나요? 0 imjaeki 2020년 07월 17일 01: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2개 그리셔야 합니다.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은 그리지 않아도 되지만 그리지 않고는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을 그릴 수 없기 때문에 그리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질문을 댓글형식으로 하시면 화면이 넘어가서 제가 못 볼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설명을 쓰셔도 되고,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태내도 됩니다.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타내는 것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궂이 설명까지 붙이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교수님 그러면 보통 습공기 선도를 작성하라고 할때 SHF 0.85 선을 현열비 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 하나랑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 총 2개의 선을 나타내어야하나요?
아니면 현열비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만 나타내어도되나요?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2개 그리셔야 합니다.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은 그리지 않아도 되지만 그리지 않고는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을
그릴 수 없기 때문에 그리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질문을 댓글형식으로 하시면 화면이 넘어가서 제가 못 볼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