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문제 2번 선도작성요령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2년 4월 문제2번 선도작성시 답안작성할때

해설처럼 ex) 5->현열비=0.85선과 평행한 선을 그어 30.83도 와 만나는점 

이런식으로 답안작성을 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설명을 쓰셔도 되고,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태내도 됩니다.

    공기선도에 SHF 0.85 라고 나타내는 것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궂이 설명까지 붙이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교수님 그러면  보통 습공기 선도를 작성하라고 할때 SHF 0.85 선을 현열비 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 하나랑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 총 2개의 선을 나타내어야하나요? 

    아니면 현열비그래프에서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만 나타내어도되나요?

    0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2개 그리셔야 합니다.

    동그라미 안으로 긋는 선은 그리지 않아도 되지만  그리지 않고는  취출구에서 실내온도 연장선인 평행선을

    그릴 수 없기 때문에 그리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질문을 댓글형식으로 하시면 화면이 넘어가서 제가 못 볼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