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3회 2번

냉동능력에대한 질문입니다. 그림에서 히트밸런스를 잡으면

1) Q+Gh3=(G-Gm)h8+Gmh4

2) (G-Gm)h8+Gmh5=Gh9

식 밖에 유도되지 않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식이 세워지기도 하고

    교재의 풀이 처럼  열교환기에서도 열평형식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