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3회 2번
냉동능력에대한 질문입니다. 그림에서 히트밸런스를 잡으면
1) Q+Gh3=(G-Gm)h8+Gmh4
2) (G-Gm)h8+Gmh5=Gh9
식 밖에 유도되지 않지 않나요??
0
냉동능력에대한 질문입니다. 그림에서 히트밸런스를 잡으면
1) Q+Gh3=(G-Gm)h8+Gmh4
2) (G-Gm)h8+Gmh5=Gh9
식 밖에 유도되지 않지 않나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식이 세워지기도 하고
교재의 풀이 처럼 열교환기에서도 열평형식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