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회 7번 질문드립니다. zxzxz1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7월 16일 14:05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덕트 풍속 구할때 보통 풍량을 직사각형 덕트 면적으로 나누던데, 이 문제에서는 원형 덕트로 나눠서 질문드립니다. 두 방법으로 구한 값이 많이 차이나는데 직사각형 덕트 면적으로 나눠 풍량을 구하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7일 01: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말씀 드렸으며, 교재의 다른 문제(예,2010.7.4 4번) 참고에도 설명드렸습니다. 즉, 풍속칸이 원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원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고, 풍속칸이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장방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말씀 드렸으며, 교재의 다른 문제(예,2010.7.4 4번) 참고에도 설명드렸습니다.
즉, 풍속칸이 원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원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고,
풍속칸이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장방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