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회 7번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덕트 풍속 구할때 보통 풍량을 직사각형 덕트 면적으로 나누던데, 이 문제에서는 원형 덕트로 나눠서 질문드립니다. 두 방법으로 구한 값이 많이 차이나는데 직사각형 덕트 면적으로 나눠 풍량을 구하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말씀 드렸으며, 교재의 다른 문제(예,2010.7.4  4번) 참고에도 설명드렸습니다.

    즉, 풍속칸이 원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원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고,

    풍속칸이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장방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