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에서 공기선도 관련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실기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황당하실수 있지만 실기시험칠때 문제내에서 공기선도를 작성하라는 문제가 나오면 그문제밑에 공기선도 그리는 표(?)나 공간이 있나요?? 아니면 맨뒷장에 있는 공기선도표에 그리나요? 그리고 만약 6번문제가 공기선도 그리는문제면 맨뒷장에 있는 공기선도에 그려두면 시험관이 알아서 맨뒷장에 있는 공기선도표를 보는건가요?? + 동시에 공기선도 그리는문제가 하나가 아닌 2문제 이상 나올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기선도를 그리라고 한다면 문제의 뒷장에 공기선도가 주어지므로 거기에 그리시면
채점관이 알아서 채점합니다.
그리고 선도를 그리는 문제가 2문제 이상 나올 때에 대하여는 확신할 수는 없지만
각각 주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문제와 선이 겹치기도 하며 훼손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담당자 052-714-8434에 문의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