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9월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2002년 9월 문제8번 (2) 번문제에 

가열코일 1본의 길이를 1m로 한다라는 질문에

참고에 보면 1본 1패스의 길이=1m 라고 되어있는데

만약 참고사항이없었으면 단지 1본의 길이를 1m 이니깐  4패스라고 하더라도 52본이 될텐데

1본 1패스의 길이를 1m 라고 해야하는건 어떻게 추측을 할 수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만약 1본 1패스의 길이를 1m라고 하지 않고 4pass전체의 길이가 1m 라고 한다면

    1pass의 길이는 0.25m =25cm 이고 52본이라고 할 때 가열코일의 높이가 1600~1800mm 가되기

    때문에 불합리한 것입니다.

    따라서 참고에서 설명한 것 처럼  1본 1패스의 길이 =1m 라고 보는 것이 타당하며,

    문제를 복원하는 과정에서 " 1본 1패스의 길이를 1m로 하고" 를  " 1본의 길이를 1m로 하고" 로 잘못

    복원했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