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회 7번 kmj6217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7월 19일 06:17 공유 질문있습니다. 풍량은 비체적 0.83을 이용하여서 구하라고 문제에 주어져 있어서 비체적을 이용하여 구하였지만 냉각수량을 구할때에는 조건7에 주어진 공기의 비중량을 이용해야하는것 아닌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9일 07:3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풍량을 구할 때 기초가 되는 것이 공기의 중량이었습니다. 따라서 냉각수량을 구할때에도 공기의 비체적을 적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풍량을 구할 때 기초가 되는 것이 공기의 중량이었습니다.
따라서 냉각수량을 구할때에도 공기의 비체적을 적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