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회 7번

질문있습니다. 풍량은 비체적 0.83을 이용하여서 구하라고 문제에 주어져 있어서 비체적을 이용하여 구하였지만

냉각수량을 구할때에는 조건7에 주어진 공기의 비중량을 이용해야하는것 아닌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풍량을 구할 때 기초가 되는 것이 공기의 중량이었습니다.

    따라서 냉각수량을 구할때에도  공기의 비체적을 적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