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문제8번 rkel8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7월 19일 07:45 공유 해설풀이 말고 이풀이도 되는지 여쭙습니다 송풍기 정압= 전압 - 토출동압 = 토출전압-흡입전압 - 토출동압 = 토출정압+토출동압- 흡입전압 -토출동압 =토출정압-흡입전압 = 6.1-(-20.1)= 6.1+20.1 = 26.2mmaq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9일 13:0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풀면 채점관이 혼동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전압 - 토출동압 이라는 식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풀면 채점관이 혼동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전압 - 토출동압 이라는 식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