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문제8번

해설풀이 말고 이풀이도 되는지 여쭙습니다

송풍기 정압= 전압 - 토출동압

  = 토출전압-흡입전압 - 토출동압

= 토출정압+토출동압- 흡입전압 -토출동압 

=토출정압-흡입전압 = 6.1-(-20.1)= 6.1+20.1 = 26.2mmaq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풀면 채점관이 혼동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전압 - 토출동압  이라는 식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