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1회 6번 jongsuk2728 2020년 07월 19일 11:56 공유 열평형식을 세우면 Q+Gh5=Gh1을 세울수도 있는대 이렇게 적으면 오답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19일 13:49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19일 13: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열평형식을 세우면 Q+Gh5=Gh1을 세울수 있다고 하셨는데 열평형식은 Q+Gh5= (1-Go)h9 + Go h6 이 되어야 합니다. 열평형식을 세우기 쉬운 열교환기를 나두시고 복잡한 수액기에서 세우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열평형식을 세우면 Q+Gh5=Gh1을 세울수 있다고 하셨는데
열평형식은 Q+Gh5= (1-Go)h9 + Go h6 이 되어야 합니다.
열평형식을 세우기 쉬운 열교환기를 나두시고 복잡한 수액기에서
세우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