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1회 6번

열평형식을 세우면 Q+Gh5=Gh1을 세울수도 있는대 이렇게 적으면 오답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열평형식을 세우면 Q+Gh5=Gh1을 세울수 있다고 하셨는데

    열평형식은 Q+Gh5= (1-Go)h9 + Go h6  이 되어야 합니다.

    열평형식을 세우기 쉬운 열교환기를 나두시고 복잡한 수액기에서

    세우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