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실기 교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선생님  1. P 155  문제5 번의 2번에서 냉각코이 출구온도는 냉각코일 부하에서 안구하고 재열기 부하에서 구했나요 ?     2. P161 문제 1번의 3번에서 만약 기압이100이면 760/760+100 이것인가요 760/100 이것인가요?    3 .P 237 문제 6번에 2번에서 가습량 문제 출제시 창에대한 가습량이라고 나오나요 아니면 다른말없이 가습량구하라고 나오나요 유리창하고 관련된것은 생각하기 어려운것 같아서요 조금 질문이 얘매해서 죄송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재열기 부하에서 구했습니다.

    2.질문하신 기압이100이 게이지 압력이면  760/760+100 이고요

    절대압력이면 760/100 입니다. 다만, 단위는 mmHg 로 맞춰주어야 합니다.

    3. 가습량 구할 때 외기량은 유리창으로 들어온 극간풍 또는 외기 도입량 등이 있을 수 있는데

    이 문제에서는 유리창을 통해 들어온 극간풍만 있으므로 그것을 적용한 것 뿐입니다.

    따라서 다른말없이 가습량구하라고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