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매번 질문에 답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7년 4월 문제8번에 B사이클을 A사이클과 비교 하라는 질문이있는데

그냥 몇%증가 했냐 감소 했냐 없이 그냥 B사이클이 A사이클보다 크다 작다만 해도되는건가요?

몇%감소했다 라는 수치를 적어도상관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몇% 증감했는지를  물어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질문하신 것처럼  크다, 작다만 하셔도 되고,  몇% 크다, 작다고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궂이 %를 구하여 비교할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