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질문드립니다. dlsrua16 2020년 07월 20일 05:4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1년 10월16일 문제 8번 고기를 트럭에 싣고 -1도로 냉장한다고 문제에 나와있는데 실내(창고)온도 -4도는 또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제가 이해한건 -1도가 되는 냉동창고를 트럭에 싣고 고기를 -1도로 냉장하는걸로 이해했는데 -4도가 또 왜 나오는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아니면 원래 창고 온도가 -4도이고 고기를 -1도로 유지한다는걸로 이해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0일 12:0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정확하게 이해 하셨습니다. 원래 창고 온도가 -4도이고 고기를 -1도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정확하게 이해 하셨습니다.
원래 창고 온도가 -4도이고 고기를 -1도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