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1년 10월16일 문제 8번

고기를 트럭에 싣고 -1도로 냉장한다고 문제에 나와있는데

실내(창고)온도 -4도는 또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제가 이해한건 -1도가 되는 냉동창고를 트럭에 싣고 고기를 -1도로 냉장하는걸로 이해했는데 -4도가 또 왜 나오는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아니면 원래 창고 온도가 -4도이고 고기를 -1도로 유지한다는걸로 이해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정확하게 이해 하셨습니다.

    원래 창고 온도가 -4도이고 고기를 -1도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