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회차 3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3년 4월(1회차) 3번 문제를 보시면 송풍기에서 바로 나와서 A구간까지 20m를 올라가는데 전압 계산시에 해줘도 상관은 없나요? 일단 20m를 실양정으로 본다면 0.024mAq= 0.000024mmAq 가 되어서 그냥 무시하는게 맞는거죠? 실양정이 너무 작아서...  제가 계산한거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기조화에서 덕트의 높이차에 따른  정압은 무시합니다.

    질문하신 정압을 계산에 넣어서 계산한 후에 소수점 3째 자리에서 반올림 한다면

    높이차에 따른 정압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