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회차 3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3년 4월(1회차) 3번 문제를 보시면 송풍기에서 바로 나와서 A구간까지 20m를 올라가는데 전압 계산시에 해줘도 상관은 없나요? 일단 20m를 실양정으로 본다면 0.024mAq= 0.000024mmAq 가 되어서 그냥 무시하는게 맞는거죠? 실양정이 너무 작아서...
제가 계산한거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려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기조화에서 덕트의 높이차에 따른 정압은 무시합니다.
질문하신 정압을 계산에 넣어서 계산한 후에 소수점 3째 자리에서 반올림 한다면
높이차에 따른 정압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