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 답안 기입 시, 천단위 표기 여부

교수님, 많은걸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실기시험 답안 및 문제풀이 기입 시, 천단위 쉼표 표기 안하면 감점요인인가요? 기입하게 되면 채점자분께서 소수점 점 표기와 헷갈릴거 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천단위 쉼표 표기 안하면 감점 아닙니다.

    교재에서 쉼표 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의 편리성을 위해 한 것입니다.

    안하셔도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소수점과 헷갈릴 수도 있으니 않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