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 답안 기입 시, 천단위 표기 여부 tjrgus153 2020년 07월 20일 12:09 공유 교수님, 많은걸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실기시험 답안 및 문제풀이 기입 시, 천단위 쉼표 표기 안하면 감점요인인가요? 기입하게 되면 채점자분께서 소수점 점 표기와 헷갈릴거 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0일 14:1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천단위 쉼표 표기 안하면 감점 아닙니다. 교재에서 쉼표 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의 편리성을 위해 한 것입니다. 안하셔도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소수점과 헷갈릴 수도 있으니 않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천단위 쉼표 표기 안하면 감점 아닙니다.
교재에서 쉼표 한 것은 공부하시는 분들의 편리성을 위해 한 것입니다.
안하셔도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소수점과 헷갈릴 수도 있으니 않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