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691페이지 3번 문제 질문 드립니다.(2017년 6월 25일 시행) ehdrb5560 2020년 07월 21일 12:49 공유 조건 4번에 "송풍기 부하는 실내 취득 현열부하의 12%를 가산할것"이라고 되어있고 풀이에는 현열부하X0.12라고 되어있는데 가산은 더한다는 뜻이니 현열부하X1.12가 되는것이 아닌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과정명: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21일 15:4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현열부하 X 1.12 = (현열부하 + 송풍기부하) 가 되는 것입니다. 풀이에서는 송풍기부하만 별도로 계산한 것입니다. 송풍기부하 = 현열부하 X 0.12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현열부하 X 1.12 = (현열부하 + 송풍기부하) 가 되는 것입니다.
풀이에서는 송풍기부하만 별도로 계산한 것입니다. 송풍기부하 = 현열부하 X 0.12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