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691페이지 3번 문제 질문 드립니다.(2017년 6월 25일 시행)

 조건 4번에 "송풍기 부하는 실내 취득 현열부하의 12%를 가산할것"이라고 되어있고

풀이에는 현열부하X0.12라고 되어있는데

가산은 더한다는 뜻이니 현열부하X1.12가 되는것이 아닌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현열부하 X 1.12 = (현열부하 + 송풍기부하) 가 되는 것입니다.

    풀이에서는 송풍기부하만 별도로 계산한 것입니다.   송풍기부하 = 현열부하 X 0.12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