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10월 13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13번을 보면 SHF선에서 온도1과 SHF선을 수직으로 그으라고 하셨는데 그 수직이 점1과 SHF의 수직점인지

아니면 SHF상에서 x축(건구온도)까지 수직으로 긋는 방법 2가지중 어떻게 수직으로 그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① SHF와 수평선을 긋기 위한 방법이므로  SHF와 수직선이 되로록 그어도 되고,

    ② SHF상에서 x축(건구온도)까지 수직으로 그어도 됩니다.

    ①번의 방법은 삼각자 2개를 이용하여 그리는 방법이고,

    ②번의 방법은 일반자를 이용하여 그릴수 있는 방법입니다.

    혹시 강의를 들으시면 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2020예상문제 올려놓았습니다.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