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10월 13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13번을 보면 SHF선에서 온도1과 SHF선을 수직으로 그으라고 하셨는데 그 수직이 점1과 SHF의 수직점인지
아니면 SHF상에서 x축(건구온도)까지 수직으로 긋는 방법 2가지중 어떻게 수직으로 그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안녕하세요 13번을 보면 SHF선에서 온도1과 SHF선을 수직으로 그으라고 하셨는데 그 수직이 점1과 SHF의 수직점인지
아니면 SHF상에서 x축(건구온도)까지 수직으로 긋는 방법 2가지중 어떻게 수직으로 그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① SHF와 수평선을 긋기 위한 방법이므로 SHF와 수직선이 되로록 그어도 되고,
② SHF상에서 x축(건구온도)까지 수직으로 그어도 됩니다.
①번의 방법은 삼각자 2개를 이용하여 그리는 방법이고,
②번의 방법은 일반자를 이용하여 그릴수 있는 방법입니다.
혹시 강의를 들으시면 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2020예상문제 올려놓았습니다.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